작성자 프라임하우스(ip:)
작성일 2021-05-12
조회 72
평점
추천 추천
안녕하세요 고객님~
원하시는 제품으로의 주문이 원활하지 못한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.
어제 반품해주신 제품 잘 받아 회수하여 환불완료처리하여 드렸습니다.
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
더 좋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프라임하우스 드림.,
[ Original Message ]
품절상품
환불처리 되지않아 문의드려요
주문자 박민정
유리병 주문했는데 다른상품이 배송왔습니다
회수처리되었습니다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0 / 500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